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52회 한능검 시험을 보고 왔습니다!

어려운 문제가 많았는데, 가답안 채점 결과는 84점으로 1급을 취득했네요.

 

채용공고들 찾다보니 공기업이나 공공기관 서류전형에서는 한능검이 거의 필수라네요?

식품기사를 공부하기 전에 한달 가량 시간이 남아서 52회 한능검 심화를 준비해봤어요! 

(내일이 식품기사 필기 접수네요ㄷㄷ)

 

시험이 끝난 딱 11시 40분부터 최태성 선생님께서 유튜브 라이브로 가답안을 알려주시더라구요.

최태성 선생님은 천사이신걸까요ㅠ

아직 확인 못한 분들을 위해 가답안표를 가져와봤어요. 심화 49번 가답안은 오타라고 하셔서 제가 수정해왔습니다!

다들 1급 성취하셨기를 바라면서 오늘은 이만 가볼게요~~

*1급 취득한게 확실해지면 공부방법 들고 오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